김영광은 지난 5일 유명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 출연해 김종국과 함께 운동을 했다. 김종국은 “잘생긴 사람은 운동하면 안 되는데..”라며 김영광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김종국의 엄격한 코칭 아래 운동을 시작한 김영광은 타고난 몸매를 자랑했다. 이에 김종국은 “욕심 나는 몸이에요. 만들면 기가 막힌 몸이라”라며 “꾸준히 해야되는 헬스의 자산인데..”라며 김영광에 완벽하게 홀릭, 김영광을 운동의 길로 꼬셔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영광과 김종국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영광이 KBS 2TV ‘우리집에 사는 남자’ 출연 당시 김종국이 OST ‘바보야’를 부른 것.
이외에도 같은 동네에 사는 것을 알게 된 김종국은 “진짜 운동을 한 번쯤 빡세게 하고 싶은 날 연락해달라”며 “가는 길에 픽업해서 가면 된다”고 말해 두 사람이 앞으로 함께 운동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하게 했다.
김영광은 지난 11월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를 통해 내면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과 평단의 극찬을 받았다.
이어 올 상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에서는 여심을 저격하는 연기를 예고한다. 전 세계적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한 김영광이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를 통해 보여줄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