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ENA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이혼 사유와 관련된 폭로를 부인했다.

이소라는 11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저에 대해 떠돌도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지난 11월 13일 한 유튜버는 이소라의 이혼 사유가 상습 불륜이라는 주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유튜버는 이소라 전남편의 지인에게 이소라의 이혼 사유가 불륜과 잦은 음주가무 때문이라는 제보를 받았다며 불륜의 증거물로 얼굴을 가린 남녀의 사진을 공개했다.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이소라는 SNS를 통해 해명했다. 그는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 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소라는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린다"며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 사유는 사실과 다르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어 망설여진다"며"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소라와 최동환은 지난 9월 '돌싱글즈3'를 통해 만나 방송 이후 교제를 시작했다. 현재 방영 중인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커플의 일상을 공개 중이다.
이소라는 현재 요가 강사로 활동 중이며,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지만 양육은 하지 않고 있다.
[이하 이소라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소라입니다.
현재 저에 대해 떠돌도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iMBC연예 이소연 | 이소라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