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오늘(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5집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킹덤은 클래식한 귀공자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고풍스러운 자태를 자랑한 킹덤은 아련하면서도 폭풍처럼 몰아치는 곡의 분위기에 맞춰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의 주인공인 루이는 봉을 이용해 역동적인 안무를 완성했으며, 다른 멤버들 역시 차원이 다른 무대 매너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동을 전했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이다. 지난 5일 발매된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는 '미의 왕국'의 왕 루이가 주인공이다.
한편, 이날 MBC '쇼! 음악중심'에는 킹덤을 비롯해 시우민, 슬기(SEULGI), Stray Kids, AB6IX, KCM, DKZ, 코카앤버터(CocaNButter), CRAVITY, NMIXX, 미래소년, 마카마카, 라필루스, PRSNT(프레젠트), 김뜻돌, ADORA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