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연출 송현욱)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육성재, 이종원, 연우, 최원영, 최대철, 한채아, 손여은과 송현욱 PD가 참석했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드라마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다.
극중 연우는 화려한 외모에 재력까지 모자람 없이 다 가졌지만 더 큰 부자가 되길 원하는 욕망의 화신 그 자체인 오여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연우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부탁하는 질문에 "오여진은 나와 완전 반대되는 성향이다"며 "('금수저'가) 전환점이 될 것 같았다. 스스로 많이 달라질 것 같고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미팅할 때 '너무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등 또래 배우들과 주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에 대해선 "시너지와 에너지가 너무 좋았다. 연기적인 것 외에도 편하게 연락할 수 있는 친구들이기도 하다"고 답했다.
휴먼 머니 욕망 판타지 '금수저'는 23일 밤 9시 45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