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5기의 정식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섹츤엔터테인먼트'의 사업자등록증을 공개했다. "조섹츤 준비완료!"라는 글을 올린 정식에게 실제 조섹츤 별명의 주인공인 4기 영수는 "하아 가후나 형이 생각하고 행동하라고 했지?"라는 글을 덧붙였고 이에 정식은 "섹츤 형, 저는 다 계획이 있습니다. 그리고 왜 모르셨것처럼 하십니까 ㅋㅋ"라는 글을 올려 두 사람이 함께 회사를 차린것을 드러냈다.
조섹츤은 4기 영수의 별명으로 '조곤조곤 섹시한 츤데레'의 줄임말이다. 방송당시 영수는 자신을 "9년의 영국 생활동안 대학교 학사와 석사를 모두 졸업했고 남자 완전체, 말보다는 행동파이이며 츤데레 짓을 하면 어떤 여자가 싫어하겠냐"며 소개해 화제가 되었다. '나는 솔로' 방송당시 무속인 정숙과 커플이 되었으나 방송후 3일만에 결별했음을 알리며 이후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에도 출연해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4기 영수와 5기 정식은 며칠 전 웹드라마 '0고백1차임'에도 출연했음을 알렸다. 특히 정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나가는 카메오인줄 알았는데 대사도 많이 주시고 분량도 많이 늘려주신건 내가 잘한것인가? 아니면 조섹츤 덕분인가? 나는 솔로 조섹츤을 국민 조섹츤으로 만들어 보겠다"라며 영수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5기 정식은 유치원이나 학교 등의 공간사업을 하며 몇년 전부터는 소독회사도 운영중이라는 등 젊은 사업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네티즌들은 이들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시작 소식에 "나는 솔로때부터 비주얼이 배우 비주얼이었음" "사업자까지 내고 대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5기정식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