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일,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것.
포레스텔라는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를 통해 “크로스오버라는 장르를 시작할 때만 해도 전혀 꿈꿀 수 없던 일이었는데, 온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는 숲별님들 덕분에 또 한 번 큰 상을 받게 되어 무척 영광이고 행복하다”라고 수상 소감에 대해 밝혔다.

또한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팀이 되겠다. 더 나아가 포레스텔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음악 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포레스텔라는 폭넓은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동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불후의 명곡’ 5연속 왕중왕전 우승이라는 대기록도 추가한 것.
한편, 포레스텔라의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비트인터렉티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