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영혜와 공동 연출자 신성훈 감독은 ‘제13회 LA WEBFEST’의 조직위원회로부터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11월 3일 LA로 출국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페루 리마에서 개최되는 ‘페루 리마 웹페스트 페스티벌 어워즈’ 에도 한국 작품 중 유일하게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며 베스트 무비상과 감독상과 작품상 등 후보로 오를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실제 장애인 부부가 연애부터 결혼가지 하는 과정을 그린 실화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박영혜 감독의 아들인 이태성과 임호, 현영 등이 출연해 작품을 빛내기도 했다.
이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의 예고영상을 업로드하며 "드디어 공개된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예고편입니다! 어머니와 신성훈감독님의 11월 헐리우드 진출을 축하드리면서!! 대박기원 👏"이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의 영화를 적극 홍보하기도 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던 박영혜 감독은 영화감독 데뷔와 크랭크인을 앞두고 하차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10월 26일~28일까지 ‘부산 가치 봄 영화제’에서 GV시사회를 시작으로 국내외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이태성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