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는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최예나는 게임 속에서나 볼 수 있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마트폰 속 게임 같은 무대 위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펼쳐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예나의 ‘SMARTPHONE’ 세상은 긍정 에너지와 해피 바이러스로 가득했다. 최예나는 게임 히어로로 변신, 자신만의 ‘SMARTPHONE’ 세상을 ‘음악중심’ 무대에서 펼쳐냈다. 스마트폰을 잠금 해제하고, 누르는 동작 등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고, 댄서들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SMARTPHONE’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특히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있다.
최예나가 지난 3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은 타이틀곡 ‘SMARTPHONE’뿐만 아니라 수록곡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전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예나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SMARTPHONE’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