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고우리, 10월 3일 결혼…"예비신랑=나이 5세 연상 사업가" [공식입장]

기사입력2022-08-04 08:2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결혼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4일 고우리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공식 입장을 내고 "고우리가 오는 10월 3일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고우리의 예비신랑 A씨는 나이 5세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다"며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며 미래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눠왔다. 곧이어 상견례를 갖고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우리는 지난 2009년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했다. '에이', '투 미', '스위트 드림'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를 통해 배우로 전향한 뒤 '빛나는 로맨스', '기분 좋은 날', '여왕의 꽃', '다시 시작해', '하나뿐인 내 편' 등에 출연했다. 촬영을 마친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가 올해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이하 이미지나인컴즈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고우리 씨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입니다.

고우리 씨가 오는 10월 3일 연인 A씨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신랑 A씨는 알려진 대로 고우리 씨의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습니다.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며 미래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눠왔습니다. 곧이어 상견례 갖고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습니다.

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열립니다.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언론사 기자님들과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들의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

신혼여행 및 신혼집 등은 고우리 씨의 결혼과 관련한 사항들은 현재 하나씩 차분히 준비 중입니다. 새로운 소식들은 확정이 되는대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고우리 씨는 10월 3일 결혼 후에도 현재와 마찬가지로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갑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가 올해 중 공개될 예정입니다. 현재 새로운 드라마와 영화 출연이 확정돼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으며 조만간 작품을 통해서도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고우리 씨의 향후 연기와 방송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두 사람이 시작할 새로운 삶에 큰 축하와 축복을 전합니다. 끝으로 고우리 씨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이미지나인컴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