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29일) 낮 2시 제25회 보령해양머드박람회(7월 16일~8월 15일) 야외 특설 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두시의 데이트'의 두 진행자인 가수 뮤지와 개그우먼 안영미가 현장을 찾는 '두데'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29일) 공개방송에서는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 밴드 '노브레인', 걸그룹 '위클리', 가수 '죠지' 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전날(28일) 방송된 '두시의 데이트'에서 안영미는 "40개가 넘는 가슴 관련 개인기를 준비했다. 내일 업그레이드 된 가슴 춤 직관하러 오세요"라는 익살스런 멘트를 날리며, 오늘(29일) 공개방송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공연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뮤지 또한 "공개방송에 오시는 분들은 즐기실 준비만 하면 된다"라며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드리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밝혔다.
'두시의 데이트' 조민경 PD는 "뮤지와 안영미 두 DJ가 처음으로 공개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풍부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공개방송에 찾아올 팬들과 청취자들을 위해 즐거운 시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973년 시작해 최초 진행자였던 김기덕 이후 이문세, 윤도현, 박명수, 박경림, 지석진 등을 거쳐 2019년 9월 이후 현재까지 뮤지와 안영미가 진행하고 있다. FM 91.9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며, 오늘(29일) 공개방송은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봉춘 라디오' 채널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함께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