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 김한민 감독 8년 만의 컴백작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볼 수 있는 영화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은 6일째 전체 예매율 1위, 멀티플렉스 3사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며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가장 볼 만한 영화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IMAX, 4DX, Super4D, ScreenX, Dolby Atmos 등 전 포맷 개봉하는 만큼 포맷별 관람팁이 온라인 상 화제로 이어지며 마니아층 관객들의 마음도 움직이는 중이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관람한 관객들은 "하늘은 '탑건: 매버릭', 바다는 '한산: 용의 출현'", "조선이 그렇게 만만합니까?", "이걸 극장에서 안 보면 N년 후에 후회한다", "거북선 등장할 때 소름 돋음 주의" 등 호평을 내놓는 중이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올여름 극장에서 느낄 완벽한 체험과 경험의 마스터피스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