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수) 방송된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극본 문지원) 7회에서 우영우(박은빈)가 이준호(강태오)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영우는 이준호를 불러세우고는 “제가 이준호 씨를 한번 만져봐도 되겠습니까?”라고 말했다. 동그라미(주현영)의 조언을 그대로 실행하려 한 것.
우영우가 “제가 이준호 씨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인하고 싶습니다”라고 하자, 이준호가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이준호가 “저를 만져봐야만 확인하실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우영우는 “만질 때 제 심장이 얼마나 많이 뛰는지 분당 심박수를 재보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준호가 “절 만지지 않으면 심장이 빨리 뛰지 않는 건가요? 저랑 같이 있어도? 섭섭한데요”라고 말했다. 우영우는 이준호가 가까이 다가오자 눈을 감았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폭스 이준호”, “직진 고백 영우 너무 사랑스러워”, “왜 내 심박수가 날뛰는 거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ENA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