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서머 바이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서머 바이브'는 지난 2월 발매된 비비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비비지는 이번 신보를 통해 비비지만의 여름을 담아 상큼하지만 단단한 여름을 보일 예정.
이날 엄지는 "저번 앨범은 비비지의 첫 시작을 알리는 포부 같은 앨범이었다"며 "비비지가 어떤 친구들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우리를 알려주기 위한 앨범을 내고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렇게 만들어진 비비지의 '러브 에이드'는 "계절감을 추가한 밝은 느낌의 앨범"이라고. 신비는 "청량함과 감성을 모두 잡았다"며 "밝은 에너지를 보여드리면 여름에 많은 분들이 힘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날씨가 덥고 습하니 (노래를 듣고)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타이틀로 '러브 에이드'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타이틀곡 'LOVEADE(러브에이드)'는 통통 튀는 매력적인 비트와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 두 사람의 사랑을 상큼한 에이드에 비유한 표현이 인상적이다.
비비지의 신보에는 '서머 바이브' 외에도 'SIESTA(시에스타)', 'Party Pop(파티 팝)',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FLASHBACK(플래시백)', '춤'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음악으로 비비지만의 아이덴티티를 가감없이 담은 '서머 바이브' 전곡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