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JYP 박진영 유튜브에서 성경 강의, 네티즌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이슈홈페이지 2022-06-17 16:10
JYP 박진영 유튜브에서 성경 강의, 네티즌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JYP의 수장 박진영이 종교 유튜브 채널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유튜브 채널명은 '첫열매들'이며 이 채널에는 박진영이 성경관련 강의를 하는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채널에는 별다른 설명 없이 '첫열매들이 준비한 성경세미나에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는 글만 커버 이미지에 써 있을 뿐. 또한 영상에는 댓글도 막혀져 있는 상태다. 현재까지 12개의 영상이 올려져 있으며 박진영은 해당 영상에서 강사로 등장해 종교적인 세미나를 펼치고 있다.

박진영은 예능 방송에 출연해 마음과 건강을 다스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혀왔으며 그 활동등은 다소 특이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렇게 기독교의 종교 활동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건 뒤늦게 알려진 것이다.

네티즌들은 "목사가 아닌데도 성경을 해석해도 되는건가?" "저렇게까지 할 정도로 독실했나? 마음의 안정이 많이 필요한가봄" "사이비만 아니면 문제 될 것 없지 뭐" "라스 나와서도 종교 이야기 한참 했었음" "이게 뭔가 싶다"라며 박진영이 드러내고 종교활동을 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