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놉'은 북미에서 7월 22일(금) 개봉 이후 한국에서 8월 17일(수)로 개봉 최종 확정, 올여름 대미를 장식할 외화 최고 기대작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국 영화들과는 또 다른 신선한 소재와 충격을 선사할 외화 '놉'은 반드시 스크린에서 봐야 할 필람 영화이자, 조던 필 감독 전작 '겟 아웃'(2017), '어스'(2019) 모두 대한민국에서 빅 히트를 친 만큼 이번 작품 역시 한국 시장이 중요한 대목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놉' 캐릭터 포스터는 다니엘 칼루야, 스티븐 연, 케케 파머 주인공 3인이 하늘 위를 쳐다보는 기이한 모습을 포착했다. 상공의 물체를 쳐다보는 이들에게 곧 찾아올 극강의 위기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현재까지 캐릭터명까지 극비에 감춰진 주인공 3인들이 영화 속에서 어떠한 상황과 전개에 놓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놉'은 '겟 아웃',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의 다니엘 칼루야가 다시 한번 조던 필 감독과 조우했으며, 배우 겸 가수인 케케 파머와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 여기에 더해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과 함께 2021년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그리고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 스티븐 연 등 아카데미 주역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놉'은 IMAX 카메라로 촬영하였으며 규정할 수 없는 장르와 스토리로 다시 한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충격적인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킬 영화 '놉'은 대한민국에서 8월 17일(수) 개봉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