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애로부부' 개그맨 임성훈 "양육비 밀렸지만 억울…박성광NO" [종합]

기사입력2022-05-30 10: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애로부부' 개그맨 임성훈이 자신을 둘러싼 아내 폭행, 불륜, 양육비 미지급 등의 이야기에 입을 열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임성훈은 최근 방송된 채널A, ENA채널 예능프로그램 '애로부부'의 '배드 파더' 주인공으로 지목됐다. 해당 회차는 수 년째 양육비를 수천만 원 미지급한 연예인 전 남편을 고발하는 내용이 담겼다. 전처 A씨는 공채 개그맨 출신 전 남편 A씨로부터 수 년째 양육비를 지급받지 못했고, 폭행까지 당했으며 전 남편이 상간녀와 아이까지 두고 결혼생활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각종 추측이 오고 가며 임성훈으로 좁혀졌다. SBS 10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임성훈은 DJ 생활에 주력한 바 있다. 현재 건강기능식품, 명품 제품, 식품, 마스크팩 등 다양한 품목의 온라인 라이브 판매를 주업으로 하고 있다.

임성훈은 방송 직후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 전환했다. 이후 그는 한 BJ와의 전화 통화 인터뷰를 통해 해명에 나섰다. 임성훈은 "이 사태를 인정하지 않는다. 90%가 거짓말이다. 명백하다. 난 자료가 다 있다. 양육비를 한푼도 주지 않았다는 것도 거짓말"이라며 "채널A에 전화했다. 방송을 보면서 답변을 다 적었다. 난 '웃찾사'에 나오지도 않았다. 시험을 보고 활동하지 않았다. 박성광 형은 친하지도 않다. 일방적으로 방송을 만들었더라. 스토리가 전혀 다르다"고 토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임성훈은 "(전처가)'아침마당'에도 나왔었다. 그간 대응하지 않았다. 곧 입장을 표명할 거다. 내 뒷바라지를 했다는 것도 거짓말이다. 양육비도 초반에는 150만 원씩 지급했다. 영상만 보면 나도 화가 난다. 왜곡됐다"며 "(방송에서 주장한)우울증도 나 때문에 걸린 게 아니다. 친척 오빠에게 맞아서 트라우마가 생겨서 걸린 우울증이다. 난 폭행한적 없다. 절대 아니다. 내 부모님이 험한말을 했다는 부분도 거짓말"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결혼 생활 중 누구 명품가방 사준적도 없다. 이혼 후 재혼을 했다. 내가 불륜을 걸려서 싹싹 빌었다는 내용도 전혀 아니다. 내가 떳떳하게 결혼한 거다. 빌 이유가 없지않나. 양육비가 밀린 건 맞지만, 지급을 (일부) 했던 내용도 남아있다. 10% 진실은 양육비가 밀렸다는 것"이라며 "채널A를 고소할 예정이다. 아닌 걸 왜 그렇게 만드는지 모르겠다"고 분노했다.

한편 이번 사태로 불똥이 튄 인물도 있었다. 바로 임성훈과 과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 박성광이다. 그는 임성훈의 횡포를 묵인한 절친한 동료 개그맨으로 잘못 알려져 비난을 샀다. 이에 박성광은 "라이브커머스 두 번, 방송을 위한 사전미팅 한번 진행한 것이 전부"라며 "방송에서 언급된 친한 개그맨은 제가 아니고 누구인지도 모르며 라이브커머스 도중 경찰이 왔다는데 그것 역시 저와 한 방송이 아니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 채널A, ENA채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