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음악중심' 아스트로, 청량함에 달콤함 더한 ‘Candy Sugar Pop’ 무대 공개

기사입력2022-05-22 11:5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청량함에 달콤함을 더해 돌아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아스트로는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과 수록곡 ‘밤하늘의 별처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컴백 무대에 앞서 인터뷰를 가진 아스트로는 “1년여 만에 컴백했는데, 이렇게 많은 팬분 앞에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고, ‘Candy Sugar Pop’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기대를 높였다.

아스트로는 먼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밤하늘의 별처럼’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은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아이콘택트를 하고, 손하트 등의 제스처를 하며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스트로의 촉촉한 눈빛 또한 감동을 안기기도.


이어 ‘Candy Sugar Pop’ 무대를 선보인 아스트로는 청량함에 달콤함을 얹은 매력을 발산했다. 아스트로의 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 ‘캔슈팝 춤’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또, 차은우는 이날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서 기존 MC들과의 완벽한 케미는 물론,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앞서 '음악중심' MC로 활약한 바가 있기에 오랜만에 MC로 등장한 차은우의 모습은 팬들의 많은 환영을 받았다.

아스트로의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가 지난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 걸어온 길과 앞으로 나아갈 미래를 향해 이야기하는 앨범으로 7년 차를 맞이한 아스트로 멤버들의 능력치가 ‘청량’이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다채롭게 구현됐다.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은 올드 스쿨 펑크와 디스코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을 ‘캔디’와 ‘슈가’로 지칭하면서 달콤하고 청량한 느낌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정규 3집으로 돌아온 아스트로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