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파친코' 주연 배우 김민하 '올해 가장 강력한 뉴페이스' 등극

화보홈페이지 2022-05-13 10:02
'파친코' 주연 배우 김민하 '올해 가장 강력한 뉴페이스' 등극
배우 김민하가 새로운 글로벌 패션 아이콘이자 막강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Apple TV+ '파친코'의 주연이자 올해 가장 강력한 뉴페이스로 떠오른 배우 김민하를 향한 패션·광고계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김민하는 패션 잡지 'WWD 코리아' 단독 커버를 장식하며 패션계에서의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했던 바. 실제 뷰티, 주얼리, 패션 브랜드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김민하는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Tiffany&Co.)와 함께한 '마더스 데이' 캠페인에도 참여하기도. 이렇듯 다수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민하가 프렌치 메종 로저 비비에(Roger Vivier)의 한국 앰버서더로 선정, 패션·광고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대세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김민하는 112년 역사를 보유한 패션 언론사 WWD가 올해 국내 창간한 패션 잡지 'WWD 코리아' 5월호의 단독 커버를 장식하며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창간호 커버를 장식한 배우 이정재의 바로 다음 타자가 김민하라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한국 근현대 역사가 깃든 운경고택을 배경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화 작가의 작품과 어우러진 김민하는 수려한 비주얼과 차분한 카리스마를 내비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국적 요소가 깃든 패션을 감각적으로 소화한 김민하의 화보가 공개된 이후, "김민하 화보 진짜 잘 찍는 거 같다", "페이스가 너무 매력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김민하는 프렌치 메종 로저 비비에의 한국 앰버서더로 선정, 단연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로저 비비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게라르도 펠로니(Gherardo Felloni)는 "김민하의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예술적 조예 그리고 아름다움과 맞닿아 있어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로저 비비에의 새로운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된 김민하는 패셔너블한 프로필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김민하는 매거진 커버, 앰버서더 등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작품 안팎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특유의 매력적인 마스크뿐만 아니라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올해의 라이징 스타 김민하. '파친코' 이후 새로운 글로벌 패션 아이콘의 등장을 알리며 막강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김민하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사람엔터테인먼트, 로저 비비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