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클라씨, 오마이걸 승희도 푹 빠진 예능돌 눈도장(클라씨의 세계)

기사입력2022-05-11 08: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클라씨(CLASS:y)가 첫 단독 리얼리티 '클라씨의 세계'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10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된 MBC '클라씨의 세계'에서 '완성형 걸그룹'의 반전 예능감을 뽐내 관심을 모았다.

이날 '클라씨의 세계'에서는 아이돌이라면 꼭 갖춰야 할 센스와 예능감을 키울 수 있는 클라씨만의 특별 수업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 황제성과 블라인드 압박 면접을 시작으로 1교시 예능 수업과 2교시 실전 수업이 시작됐다.

개인 압박 면접에서 클라씨 멤버들은 황제성의 깐깐한 면접에도 비주얼과 개인기, 연기력까지 무한한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명형서는 스스로를 클라씨의 '비주얼 1위'로 소개하며 당당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김리원은 아역배우 경험을 살려 눈물 연기까지 보여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클라씨 멤버들은 '셧다운(SHUT DOWN)' 퍼포먼스로 실력을 입증, 1교시 예능수업부터 '예능계 일타 강사' 오마이걸 승희를 빵 터트리게 만드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초성을 보고 떠오르는 단어를 액션으로 표현하는 '훈민정음 레디 액션' 게임에서는 직캠권을 두고 홍혜주와 명형서의 막상막하 승부가 벌어져 쉴 틈 없는 웃음이 쏟아지기도 했다.

또한 2교시 실전수업의 '밸런스 토론회'에서 클라씨 멤버들은 극과 극을 오가는 밸런스 게임마다 센스 만점의 대답을 내놓으며 '예능돌'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은 물론, 화려한 입담으로 황제성과 오마이걸 승희도 설득하고야 마는 맹활약을 이어갔다.

더불어 클라씨 멤버들은 해외 팬들과의 소통 능력을 위한 '영어 스피드 퀴즈'에 돌입했다. 미션 전 기억에 남는 해외 팬이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명형서는 “방과후 설렘' 때 팬 분이 활동 사진을 모아 영상으로 만들어주셨는데, 엄청 감동받았던 기억이 있다”라며 퀴즈 타임에서 열의 가득한 면모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후반부에는 '셧다운(SHUT DOWN)'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이 단번에 집중됐다. 클라씨 멤버들은 스쿨룩, 눈부신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개인 이미지 컷과 단체 컷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했고, 좀비로 변장한 배우들에게 '셧다운(SHUT DOWN)' 안무를 가르쳐주는 등 밝은 매력으로 팬들의 입덕 게이트를 활짝 열었다.

'방과후 설렘' 졸업 후 물오른 예능감으로 무장한 클라씨의 첫 단독 예능 '클라씨의 세계'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