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커플' 공효진♥케빈오→'부부' 한영♥박군, 연상연하 남녀사이 싹튼 사랑 [이슈VS이슈]

기사입력2022-05-01 08: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4월 넷째 주, 가수 한영과 박군이 결혼식을 올렸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을 알린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재조명을 받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 10세 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 공효진♥케빈오

지난 1일, 공효진과 케빈오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공효진은 1980년생, 케빈오는 1990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0세다.

앞서 공효진은 열애 소식이 알려진 전날, 절친한 배우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두 사람은 결혼설도 불거졌다. 이에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iMBC연예에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은 나오지 않았다"며 "좋은 소식이 들리면 알릴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공효진과 케빈오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뒤,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사이를 예측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앞서 공효진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빈오의 사진을 게재했다가 빠르게 삭제한 일이 있었다.

케빈오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공효진과의 열애 사실에 입장을 밝혔다. 그는 "멋진 사람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며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늘 날 믿어주시고 힘이 돼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곧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케빈오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7' 우승자 출신으로, 싱글 '연인', '하우 두 아이' 등을 발매했다. 이후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괜찮아 사랑이야', '프로듀사', '질투의 화신' 등에 출연했다. 2019년에는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KBS 연기대상 대상을 받았다.


◆ 8세 차 연상연하 부부 탄생, 한영♥박군

연상연하 스타 커플의 탄생에 이어 백년가약을 맺은 부부도 등장했다. 박군과 한영 커플이 그 주인공. 박군은 1986년생, 한영은 1978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8세다.

두 사람은 지난 26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축가는 가수 진성과 그룹 코요태의 김종민이 맡았다.

SBS FiL 예능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박군과 한영. 지난 2월에는 열애를 공식 인정, 이후 지난달 7일 초고속으로 결혼을 발표해 대중을 놀라게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군과 한영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소감을 전했다. 박군은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주던 한영과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며 결혼 이유를 밝혔다.

한영은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되었다"며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전했다.

이들은 이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는 식구당' 등에 출연해 두 사람 간의 러브 스토리를 직접 알리기도 했다.

한편 박군은 지난 2019년 '한잔해'로 데뷔했다.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를 통해 특전사 출신 가수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 채널A '강철부대' 등에 출연하며 대세 입지를 굳혔다.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의 한영은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몽땅 내사랑', '내 사위의 여자', '해피 시스터즈' 등에 출연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생각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