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는 식구당'은 전국 가구 시청률 기준 0.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실시간 시청률 모바일 앱 HOMI 기준 순간 시청률은 1.9%를 기록, 소속사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포문을 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우리는 식구당'은 '트바로티' 김호중부터 배우 문희경까지 애매모호(?)한 연예인들이 넘쳐나는 소속사에서 펼쳐지는 신인 보이그룹 TAN (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 멤버 7인의 소속사 적응기를 그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5일 방송된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식구쇼'를 개최해 안방극장을 훈훈함으로 장악해 눈길을 끌었다. 탄을 비롯해 한혜진과 문희경 등이 출연해 특별한 컬래버 공연들을 선보이며 지역 공연 등으로 따뜻함을 선사, 소속사 적응 프로그램의 새로운 행보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생각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리얼 적응기로 웃음을 선사한 '우리는 식구당'은 5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소속 아티스트들은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