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2집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빌리는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의 완벽한 조합으로 빌리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높였고,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쉴 틈 없이 펼치며 볼거리 가득한 '빌리 월드' 개장을 알렸다.
특히 빌리는 곡의 몰입도를 높이는 표정 연기로 무대를 채우며 시간을 순간 삭제시켰다. 멤버 각각의 킬링 포인트에 가사와 퍼포먼스에 맞춰 표정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면서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를 완성했다.
빌리는 지난달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을 발매하고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오르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또한, 타이틀곡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는 멜론, 벅스, 바이브,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등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를 역주행하고 있으며, 공식 뮤직비디오는 물론 방송 후 공개되는 멤버들의 직캠까지 유튜브를 강타하며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빌리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