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오후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의 데뷔 앨범 '1TAN(1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탄생한 그룹 탄은 'To All Nations'의 약어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활약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탄의 데뷔 앨범 '1탄'에는 타이틀곡 'DU DU DU(두두두)'를 포함해 'Fix You Part.1(픽스유 파트1)', 'MY GIRL(마이 걸)', '두두두(영어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날 탄 멤버들은 감격에 겨운 듯한 벅찬 목소리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주안은 "탄으로 그룹을 결성하고 데뷔 쇼케이스까지 오게 된 것이 너무 벅차고 기쁜 마음이 크다"며 "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 세계 대중에 우리 색깔을 각인시키는 게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엽은 "이 자리에 있으니 '야생돌'에서의 시간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간다"고 했고, 성혁은 "빨리 저희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우리가) 멋지고 잘하는 팀이란 것을 알리겠다"고 이야기했다.
'야생 그 자체'를 보여줄 것을 각오한 탄의 데뷔 앨범 전곡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