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홍현희 임신 경사UP-강예원 나이 들통DOWN [주간연예이슈]

이슈홈페이지 2022-01-29 09:00
홍현희 임신 경사UP-강예원 나이 들통DOWN [주간연예이슈]
1월 넷째 주 연예계는 여전히 시끌벅적했다. 특히 바라고 바라던 새 생명을 가져 부모가 될 채비에 나선 개그우먼 홍현희와 활동 나이를 속였다가 들통난 강예원의 이슈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 홍현희♥제이쓴UP

개그우먼 홍현희와 방송인 겸 디자이너 제이쓴이 부모가 된다. 제이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 이모티콘과 함께 "만나서 반가워 얘들아 이쓴스 이제 아빠야. 뽀하하"라며 홍현희의 계정을 태그해 임신 소식을 알였다.

초음파 사진도 공개됐다. 사진 속 아기는 엄마의 뱃속에서 손과 발을 웅크리고 있는 모습이다.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다. 최근 16kg를 감량하며 임신에 대한 희망을 내비친 바 있다. 이용진, 이하정 등 수많은 동료들이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는 상황.

iMBC 연예뉴스 사진

◆ 강예원 DOWN

배우 강예원은 나이 논란으로 곤혹을 치렀다. 당초 그는 1980년생으로 알려졌으나, 실제로는 1979년생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강예원의 소속사는 iMBC연예에 "강예원은 1979년생이 맞다. 1980년생으로 알려진 부분은 이전 소속사에서부터 소속사를 옮긴 이후에도 그대로 이어온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나이는 1979년 3월 15일생 44세라는 것.

강예원은 지난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중독', '해운대', '하모니', '헬로우 고스트', '조선미녀 삼총사', '날, 보러 와요', '왓칭',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죽어야 사는 남자', tvN 드라마 스테이지 '파이터 최강순', '한 사람만' 등에 출연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