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가인 "준호 '우리집' 보고 가출할 뻔…연정훈과 궁합? 최악"

이슈홈페이지 2022-01-28 09:47
한가인 "준호 '우리집' 보고 가출할 뻔…연정훈과 궁합? 최악"
배우 한가인이 그룹 2PM 준호에게 '입덕'한 사연과 남편 연정훈과의 MBTI 궁합을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연정훈이 찍어준 사진 맘에 안 든다는 한가인, 아니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 출연한 한가인은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이 추천해준 2PM 준호의 '우리집' 무대 영상에 빠졌다고. 그는 "애 키우다가 집 나올 뻔했다"며 웃었다.

그는 과거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출연 당시 상대역을 맡았던 김수현을 언급하기도 했다. "우리 둘 다 AB형이다. 서로 장난도 많이 쳤다"며 " (김수현은) 굉장히 특이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도 살짝 '다중이' 끼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재재가 "눈에 광기가 서려 있다"고 이야기하자 한가인은 "'돌+아이' 끼가 좀 있다. 사람들이 내게 '그동안 어떻게 숨기고 있었냐'고 묻는다. 그런데 난 특별히 숨긴 적은 없다. 회사에서 엉뚱한 짓 할까 봐 막은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한가인은 MBTI 테스트를 믿는다고도 말했다. 자신의 MBTI가 ESTJ라고 밝힌 한가인은 "MBTI가 궁금해서 신랑(연정훈)이랑 테스트를 해봤다. 최악의 궁합이더라. 빨간불이 떴다. 신랑은 ENFJ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가인은 "(남편은) 나랑 안 맞는다. 남편이 내가 제일 무섭다더라. '왜 무섭냐' 물어봤더니 '대하기가 힘든 사람'이라고 했다. 나는 확실하고 계획적인데 남편은 매일 잠만 자고 느긋하다. 나는 그 꼴을 못 본다. 결혼사진 보면 내가 다 끌고 다닌다"고 말했다.

한편 한가인은 지난 2005년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오는 2월 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써클 하우스'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문명특급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