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오후 채주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겨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앞으로 인생을 함께 살아가고 싶은 동반자가 생겨 올해 3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늘 언제나 나를 웃게해 주고 배울 수 있는 점이 많은 존경스러운 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배우자에게 나무 같은 존재가 되어 언제나 기댈 여유를 주고, 지친 날에는 시원한 그늘을 내어주는 그런 아내가 되려고 한다"며 "새로운 출발을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채주화의 결혼 소식에 수많은 동료 선후배들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에이젝스 윤영, 배우 최유화, 레인보우 노을, EXID 솔지, 소나무/유니티 홍의진, 유니티 윤조, 허찬미 등이 댓글을 남겨 결혼을 축복한 것.
[이하 채주화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헬로비너스 라임, 배우 채주화 입니다.
저는 2012년 헬로비너스로 20살에 데뷔해 어느덧 10년째 과분하고 넘치는 사랑을 받아오며 살았습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살아가고 싶은 동반자가 생겨 올해 3월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늘 언제나 저를 웃게 해주고 배울 수 있는 점이 많은 존경스러운 분입니다.
저는 그분에게 나무 같은 존재가 되어 언제나 기댈 여유를 주고, 지친 날에는 시원한 그늘을 내어주는 그런 아내가 되려고 합니다.
조금은 갑작스러워서 많이 당황스러우실 분도 계실 거고 축하해주실 분들도 계실거라고 믿습니다.
그동안 저의 어렸을때부터 지금의 모습까지 사랑해주시고 예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의 새로운 출발을 여러분들께서 응원 해주시고 축복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제공=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