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김태호PD, MBC떠나 티빙으로... 이효리와 '서울체크인' 파일럿 공개 [공식]

웹예능홈페이지 2022-01-26 08:39
김태호PD, MBC떠나 티빙으로... 이효리와 '서울체크인' 파일럿 공개 [공식]
이효리, 김태호PD 그리고 티빙이 손을 잡고 OTT 최초 파일럿 콘텐츠를 선보인다. '서울체크인'은 1월 29일(토)에 공개되는 단일 콘텐츠로 깜짝 공개 방식을 시도하는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월 29일(토)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제공 티빙)은 제주살이 9년차의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지,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이다. 특히 자연 속에서 생활하던 제주에서의 모습과 전혀 다른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먼저 만날 때마다 시너지를 발산해온 원앤온리 아티스트 이효리와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를 연출한 김태호PD의 만남이 대중의 기대를 부풀게 만들고 있다. ‘놀면뭐하니?’ 속 싹쓰리, 환불원정대 프로젝트에서 보여준 그들의 호흡이 이번 ‘서울체크인’을 향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서울체크인’은 이효리가 싹쓰리와 환불원정대 스케줄을 위해 모자와 슬리퍼, 백팩으로 간편하게 서울에 올라오면서 ‘오늘은 어디서 자지?’, ‘서울 온 김에 누구 만나고 갈까?’, ‘성수동이 힙하다는데 가볼까?’ 를 생각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됐다.

서울이 낯설어진 그녀의 속마음과 고민은 물론, 그녀와 만나는 사람들과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 보는 이에게 위로와 공감을 건넬 '서울체크인'은, 김태호PD만의 흡입력 있는 연출력이 더해져 더욱 진솔한 리얼리티로 탄생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독보적인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하며 경쟁력을 더해 가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OTT 최초로 시도되는 파일럿 콘텐츠라는 이력이 화제성을 더한다. 슈퍼스타 이효리, 김태호PD와 티빙의 이번 만남이 만들어 낼 파급력에 대중은 물론 업계 안팎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이효리의 리얼 서울 라이프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오는 29일(토) 정오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