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YG 측 "아이콘 구준회·트레저 요시, 코로나19 확진…건강 상태 양호" [전문]

기사입력2022-01-25 12:3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아이콘 구준회와 트레저 요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아이콘과 트레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아이콘 구준회가 동료 멤버인 김진환·송윤형·김동혁에 이어 코로나19 확진자로 추가 분류됐다"고 알렸다.

구준회는 지난 22일 실시한 코로나19 PCR 검사서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이틀 뒤인 24일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진행했고, 오늘(25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는 "요시도 이날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예정"이라며 "구준회와 요시 두 사람 모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앞서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다"며 "밀접 접촉 여부와 상관없이 소속 아티스트 및 주변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를 지속 진행하는 동시에 사내 방역 소독을 완료하고 있다.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아이콘 멤버 김진환과 송윤형, 김동혁은 지난 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같은 소속사인 그룹 위너의 이승훈도 다음날(24일) 코로나19 감염 소식이 전해졌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콘 구준회가 동료 멤버인 김진환·송윤형·김동혁에 이어 코로나19 확진자로 추가 분류됐습니다.

구준회는 지난 22일 실시한 코로나19 PCR 검사서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틀 뒤인 24일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진행했고, 오늘(25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레저 멤버 요시 또한 이날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예정입니다.

구준회와 요시 두 사람 모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합니다.

당사는 앞서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밀접 접촉 여부와 상관 없이 소속 아티스트 및 주변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를 지속 진행하는 동시에 사내 방역 소독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동 상황에 대해 빠르게 공유드릴 계획이며,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습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