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최태준♥박신혜, 오늘(22일) 결혼… 웨딩사진 전격 공개

화보홈페이지 2022-01-22 09:13
최태준♥박신혜, 오늘(22일) 결혼… 웨딩사진 전격 공개
배우 최태준이 오늘(22일) 배우 박신혜와 결혼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2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결혼을 앞둔 훈훈한 예비 신랑 최태준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태준은 행복함이 가득 깃든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꽃을 한 아름 든 최태준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인생의 새 막을 앞둔 설렘을 생생하게 전했다. 뿐만 아니라, 수줍은 듯 올라간 입꼬리는 새신랑의 분위기를 한껏 풍겨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어 네이비 벨벳 재킷과 보타이로 멋을 낸 최태준은 깔끔하지만 굵은 선의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그림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남다른 듬직함까지 뿜어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최태준은 예비 신부 박신혜와 나란히 서있는 모습만으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착각이 일게 한 것은 물론, 환하게 웃고 있는 얼굴은 편안하면서도 서로 닮아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최태준은 애정이 묻어나는 로맨틱한 웨딩 사진을 통해 훈훈함과 설렘을 동시에 확인시켰다. 특히 화사한 꽃과 댄디한 슈트의 조합으로 특유의 스윗한 매력까지 선보였다.

그동안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EXIT', '훈남정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그놈 목소리'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났다. 여기에 영화 '페이스 메이커', '커터', '양자물리학'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출중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최태준은 오늘 22일(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양가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