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신화 앤디, 결혼 깜짝 발표…"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생겨" [전문]

기사입력2022-01-19 11:2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신화 앤디가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와 함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앤디는 팬들에게 먼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2022년은 내가 신화로서 신화창조(신화 팬클럽명)를 만난 지 24년이 되는 해"라며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준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내가 있을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운을 뗀 앤디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앤디는 결혼 상대에 대해 "힘든 순간에 나를 웃게 해 주고 나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부디 내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글을 매듭지었다.

한편 앤디는 지난 1998년 신혜성, 이민우, 김동완, 전진, 에릭과 함께 6인조 그룹 신화의 멤버 중 막내로 데뷔했다. 1집 앨범 '해결사' 이후 'T.O.P', 'Only One(온리 원), 'Wild Eyes(와일드 아이즈)', 'Brand New(브랜드 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앤디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신화창조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지 24년이 되는 해입니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앤디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