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코요태가 식재료 마련을 위해 문어 잡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바닷물이 빠지자 문어를 잡기 위해 나선 코요태. “물이 차가운지 먼저 들어가 봐”라고 하는 김종민의 말에 신지는 익숙하다는 듯 바닷물에 입수한다.
코요태 멤버 각자 문어를 찾아 나선 가운데 김종민이 “잡았어 으아아아!”라고 소리쳤다. 장난인 줄 알았다는 신지의 생각과 달리 김종민은 정말로 문어 잡이에 성공했다.
돌까지 들어 올리는 문어의 괴력에 김종민이 도움을 청하자 빽가가 문어를 돌에서 떼어내는데 성공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과 붐은 “‘안다행’에서 잡은 문어 중 가장 큰 것 같다”고 감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문어 진짜 크다 대박“, ”아 뭐야 ㅋㅋㅋㅋ빽가 ㅋㅋㅋ못 잡아?ㅋㅋㅋ“, ”‘안다행’만 보면 배고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