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로 차별화된 매력과 실력을 검증받은 7인조 보이 그룹 'TAN'이 1월 3일(월)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출연,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험난한 '야생'을 거쳐 탄생한 유일무이한 아이돌 'TAN'의 장점으로 멤버들은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최고의 실력', '체력', '야생에서 왔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든 적응하는 적응력'이라며 강한 자신감과 그에 걸맞은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탄탄한 실력의 보컬 라인 '주안, 성혁, 현엽'이 발라드 무대로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선보였으며, 멤버 창선이 직접 음원 편집까지 맡는 열정을 보인 퍼포먼스 무대로 '창선, 재준, 태훈'이 멋진 댄스 실력과 칼군무를 자랑했다. 또한 유일무이한 래퍼이자 막내 '지성'과 메인보컬 '주안'이 유닛 무대까지 알차게 선보이며 'TAN'을 응원하고 기다렸던 팬들에게 새해맞이 선물 같은 순간을 선사했다. 이어서 펼쳐진 '아이돌라디오 2022 캘린더' 코너를 통해 장꾸미까지 선보이며 아이돌력 만렙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한편, 방송이 끝난 백스테이지에서 '아이돌라디오의 운운즈'로 불리며 한 달간 아이돌라디오의 스페셜 DJ로 활약한 '하성운'과 '정세운'의 마지막 방송을 기념하는 '운운한 시상식'이 펼쳐졌다. 두 사람에게는 제작진이 준비한 감사패가 전달되었으며, 하성운과 정세운은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다음에 또 만나자며, 훈훈한 마무리를 맺었다.
'2022 호랑이 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이 솟는 에너지+열정 만렙 아이돌 TAN과 함께한 '아이돌라디오 시즌2-야생돌 'TAN''편은 1월 4일 (화)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