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되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이 지난 31일에 방송된 ‘2021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 담임 선생님인 (여자)아이들 소연, 아이키와 38명 연습생들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첫 시상식에 참석한 기쁜 마음을 표정으로 표출, 볼 하트, 브이 등의 포즈를 취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아이키와 (여자)아이들 소연은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담임선생님’만의 무드를 만들었을 뿐 아니라, 카메라를 빤히 응시하며 강렬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한 매력도 느낄 수 있었다.
앞서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여자)아이들 소연, 아이키와 함께 ‘2021 MBC 가요대제전’에서 이들의 단체 곡인 ‘Same Same Different’ 무대를 꾸미며 케이팝 팬들과 만난 바 있다. 이번 무대에서 ‘방과후 설렘’은 선생님들과의 케미가 더해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스테이지를 장악했으며, ‘2021 MBC 가요대제전’ 무대는 (여자)아이들 소연이 직접 편곡했다고 전해져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