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올 한해를 빛낸 아이돌들을 총 결산하는 시상식 2021 K-CHAMP AWARDS with 주간아이돌이 진행된다. '주간아이돌'을 찾아와준 고마운 아이돌들부터 다양한 히트곡들까지, 2021년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꾸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주소녀 여름&다영, SF9 인성&다원이 시상자로 출연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올해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빛나는 활약을 한 예능돌로서 '2021 K-CHAMP AWARDS'에서도 큰 웃음을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시상식의 흥을 북돋아 줄 중간풀이 타임에서는 2021년 단골 커버 곡들로 채워진 랜덤 플레이 댄스 배틀이 펼쳐진다. 우주소녀와 SF9은 이 댄스배틀에서 그동안 쌓아온 모든 끼를 방출한다고. 커버 무대에 진심인 댄스 우등생부터, 어깨너머 배운 춤으로 센터 욕심 내는 열정 부자까지 등장한다. 이에 은혁과 광희까지 흥 잔치에 합류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그런가 하면, 이어지는 시상에서는 시상자들의 능청스러운 '부캐 변신'으로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시상 현장과 다양한 아이돌들의 2021년 대활약 모음집은 12월 22일 수요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