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 마마무의 문별과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레드벨벳의 '포즈(Pose)'와 이영지의 '고 하이(Go High)'의 노래가사 받아쓰기가 펼쳐진 이날 방송에서는 간식 게임으로 사투리 나들이가 전파를 탔다.
'속숨허라'라는 키워드에 문세윤은 김동현과의 열띤 경쟁을 벌인 결과 가까스로 언니쓰의 '셧업'을 맞혔다. 결국 두 사람은 댄스 배틀을 펼치게 됐다.
여유로운 김동현의 춤 기술에 당황한 문세윤은 파워풀한 기술과 현란한 동작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당황한 김동현은 바닥을 구르며 고군분투를 펼쳤으나, MC 붐은 "둘 다 실패"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붐을 향해 "아니 배틀이라면 승리하는 사람은 있어야 하지 않냐"라며 항의에 나섰고, 김동현은 "이 친구보다 내가 나은 거 아닌가?"라며 춤 부심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의 양보없는 댄스 배틀에 신동엽은 "내가 춤을 몰라서 그런데 동현이 춤이 어려운 건가?"라고 궁금해했고, 이에 김동현은 "제가 아이키 씨 춤을 따라했어요"라며 열정을 드러냈다.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하는 주말 버라이어티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주원 | 화면캡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