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재는 최근 대전에서 열린 피트니스 대회 ‘월드와이드바디빌딩(world wide bodybuilding)’에 출전, 몰라보게 달라진 핫보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광재는 앞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양치승 관장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으며, 체중 감량은 물론이고 탄탄한 근육 보디를 완성시켰다. 지난 몇 개월간 박광재는 SNS를 통해 다이어트 식단, 운동 과정 등을 공개하며 ‘월드와이드바디빌딩’ 참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켜왔다.
이에 박광재는 대회장 현장에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과 포즈로 이목을 한 몸에 집중시켰다. 각종 예능을 통해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던 박광재의 반전 매력이 돋보인 순간이었다.
대회를 마친 후 박광재는 “’몸꽝’이었던 저를 이렇게 변화시켜주셔서 관장님께 감사드린다. 첫 대회 경험도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운동해서 몸을 더 좋게 만들겠다. 배우로서도 좋은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광재는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 KBS2 ‘신사와 아가씨’,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등에 출연해 신스틸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채널A ‘도시어부3’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차기작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버드이엔티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