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스’ 박소담, “최우식과 닮아 ‘기생충’ 캐스팅...평생 고마워”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21-11-25 00:37
‘라스’ 박소담, “최우식과 닮아 ‘기생충’ 캐스팅...평생 고마워”
박소담이 ‘기생충’ 캐스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전국 케미자랑‘ 특집으로 김영옥, 정동원, 박소담, 솔라가 출연했다.

이날 박소담은 ’기생충‘ 오디션에 민낯으로 갔다고 밝혔다. 그는 “’기생충‘에서 최우식씨와 남매로 나오게 됐다. 봉준호 감독님이 저희 둘을 남매로 캐스팅하고 싶다고 하시면서 꾸미지 말고 오라고 했다. 둘 다 머리도 안 감고 자연스러운 상태로 갔는데 보자마자 너무 흡족해하시더라”고 하며 “저는 정말 몰랐는데 나중에 사진을 보니 닮은 것을 인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소담은 “저는 오빠한테 평생 고마워해야 될 게 오빠가 먼저 캐스팅이 되고 제가 오빠를 닮아서 캐스팅이 된 거다. 오빠 덕분에 ‘기생충’에 출연했다”고 하며 최우식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안영미가 “남동생도 최우식을 닮았나요?”라고 묻자 박소담은 “네. 저희 가족 다섯 명 눈이 똑닮았다”고 답했고, 김영옥은 “눈이 아주 개성이 있어서 좋아. 아주 예뻐”라고 칭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와 진짜 닮았다”, “사진 처음 보는데 똑같아 ㅋㅋㅋ캐스팅할만 해”, “가족사진 궁금해지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