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금요일 발매 이후 전세계 차트를 휩쓸고 있는 영국 팝가수 아델의 신보 '30'의 주요 수록곡 라이브 실황이 24일 저녁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아울러 이번 음반과 자신의 삶에 대해 오프라 윈프리와 나눈 진솔한 이야기도 일부 공개될 예정이다.
MBC는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아델의 공연 실황과 오프라 윈프리와의 인터뷰를 TV 창사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했다. 이어, 이 중 신곡 라이브 음원과 인터뷰 일부 내용을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통해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3월 방송 31주년을 맞은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입지의 팝음악 전문 프로그램으로, 2016년 아델의 3집 '25' 발매 당시에도 신곡 라이브 음원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또한 DJ 배철수는 오는 30일 방영되는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의 해설자로도 TV에 출연한다.
한편, MBC FM4U(수도권 91.9MHz)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매일 저녁 6시에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로도 함께 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