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 인 서울'(연출 정민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가수 써니,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손호준, (여자)아이들 미연과 정민석 PD가 참석했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아름다운 도시, 서울에서 펼쳐지는 젊은 남녀의 도시 연애담을 담는다. 이전 시즌보다 연령, 직업, 개성, 스펙이 한층 다양해진 캐처들이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이날 손호준은 "연애 프로그램 보는 것 자체를 좋아한다"며 "'러브캐처 인 서울'은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뿐만 아니라 '머니캐처'라는 추리가 필요한 요소도 있어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에 정 PD는 "'러브캐처 인 서울'이 OTT 플랫폼에서 공개되면서, 연애와 사랑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추가하고 싶었는데, 손호준이 그런 점을 잘 이야기할 것 같았다"며 섭외 이유를 전했다.
장도연은 "손호준이 왜 이제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건지 모르겠다. 너무 순수하고 보물 같은 존재다. 리액션도 굉장히 좋다"며 손호준을 치켜세웠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오는 19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티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