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브래드PT&GYM캐리

'브래드PT&GYM캐리' 현우, 홍윤화 만나 인생 몸무게 경신? 고기 먹방으로 4kg UP

브래드PT&GYM캐리홈페이지 2021-10-28 15:02
'브래드PT&GYM캐리' 현우, 홍윤화 만나 인생 몸무게 경신? 고기 먹방으로 4kg UP
“홍윤화 먹성, 끝장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브래드PT&GYM캐리’ 현우가 인생 최고 몸무게를 경신한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에서는 현우, 이천수-심하은, 정미애가 건강을 찾기 위한 ‘운동 정기 구독’ 대장정을 시작한다. 그중 지난 첫 회에서 종이인형 몸매가 고충이라 밝힌 현우의 본격 ‘벌크업’이 시작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날 현우의 벌크업을 위해 특별한 손님이 출격한다. 주인공은 바로 먹방 전문가 홍윤화. 평소 입도 짧고, 음식에 욕심이 없는 종이 인형 현우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나선 홍윤화에 김숙은 “홍윤화 먹성, 끝장난다”라고 말하며 그녀의 등장에 잔뜩 기대한다.

이 두 사람은 무려 10인분 고기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현우가 홍윤화를 만난 후 ‘프로 먹방러’로 거듭난다고.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현우의 먹방 스킬은 스튜디오에 놀라움을 안겼을 뿐만 아니라 홍윤화와의 먹방 이후 현우가 인생 몸무게를 경신했다는 후문이다. 홍윤화와의 한 끼 식사 이후 현우의 몸무게가 무려 4kg 증가한다고. 믿을 수 없는 결과에 출연진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한다. 단숨에 ‘최고 몸무게’를 달성하게 한 현우와 홍윤화의 먹방 진풍경이 더욱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종이 인형’ 현우의 특별한 목표도 공개된다. 꽃미남, 미소년 이미지가 강해 부드러운 배역만 맡아온 현우는 이번 도전을 통해 그간 해온 스윗남 역할이 아닌 ‘건달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히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현우가 건달 역할에 도전장을 내민 이유와 ‘상남자 건달’이 되기 위한 특별 벌크업 처방은 본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종이인형 현우의 ‘벌크업 대작전’이 펼쳐질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