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고현정, 신현빈→최원영? "같이 살고파"(너를 닮은 사람)

기사입력2021-10-13 13:5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자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오후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임현욱 감독, 고현정, 신현빈이 참석했다.

고현정은 2년 만의 안방 복귀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극중 고현정은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주인공 '정희주'로 분한다. 간호조무사로 일하던 태림병원에서 현성을 만나 결혼한 후 행복하고 여유 있는 삶이 시작됐지만, 한 여자를 만나며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다.

이날 고현정은 "너무 행복하다"며 "진부한 표현이긴 한데 '너를 닮은 사람'을 선택한 건 운명적이었던 것 같다. 시놉시스가 몇 개 있었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라 '나중에 봐야지' 했는데 이상하게 이 작품은 눈에 들어와서 '한번 읽어볼까?' 했다. 그냥 하고 싶더라"고 답했다.


이어 "시청자 입장에서 도입부만 보셨을 때는 '뭐가 부족해서?'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정희주라는 인물 자체가 '나는 뭐지? 외롭다?'는 식의 쓸데없는 그런 생각을 좀 하는 것 같았다. 이 인물을 표현할 때 어떻게 표현해야겠다는 전략이나 계획, 분석을 하기가 어려웠다. 그냥 받아들여야 될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고현정은 신현빈과의 호흡을 묻자 "같은 작품을 하게 될 줄 몰랐다. 신현빈이 가진 분위기가 좋다고 느꼈다. 이번 기회에 만난 것"이라며 "기본기가 아주 좋은 배우다. 어떤 상황, 어떤 대본도 단 한 줄도 틀리지 않고 완벽하게 해낸다. 현장에서 어떠한 상황도 긍정적으로 이해하고 넘어간다. 좋은 배우를 만난 느낌이다. 두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에 제격인 상대 배우다. 나이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보이지 않는 배려심도 있는 친구더라. 나를 많이 챙겨줬다. 감사하다. 일하기 전보다 팬심이 두터워진 느낌"이라고 극찬했다.

이어 "최원영이 남편 역할이다. 볼 때마다 나를 웃겨주더라. 진짜 함께 살고 싶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 "김재영은 정말 까마득한 후배였다. 예의를 잘 지키더라. 고마웠다. 본인 특유의 유머 코드가 있다. 그 친구에게 집중하면 무슨 소리를 하는지 알겠는데, 그렇지 않으면 화가 난 사람 같기도 하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신현빈, 고현정을 비롯해 최원영 김보연 신동욱 김재영 장혜진 홍서준 김수안 등 다양한 배우들이 인물관계도를 형성할 예정이다. 1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