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등교전 망설임’ 오디션에 참가한 83명 전원의 프로필 이미지 게재

기사입력2021-09-14 14: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3학년 콘셉트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늘(14일) 네이버 NOW.를 통해 연습생 중 3학년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연습생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이례적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패션 필름을 연상케 하는 개인 및 유닛별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컨테이너 박스에서 숨 쉴 틈 없는 비주얼과 강렬한 걸크러쉬 카리스마를 극대화하는 블랙 컬러의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낸다. 어둠 속에서 빛이 들어오지 않다가 다시 들어오는 모습에서는 연습생들의 밝은 미래를 예측할 수 있게 한다. 영상 속 3학년 20명의 연습생들이 본 방송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콘셉트 티저 영상과는 상반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러블리한 무드의 3학년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처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이색적인 즐길거리로 케이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공식 SNS에서는 오디션에 참가한 83명 전원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12세~14세의 1학년 18명, 15세~16세 2학년 23명, 17세~18세 3학년 20명, 19세 이상 4학년 22명으로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청순한 모습부터 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양면의 매력을 모두 담아내는가 하면, 이름과 나이 등의 연습생들의 정보를 공개해 케이팝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화 선공개 영상과 제페토를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색다른 시작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들이 출연,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다양한 콘텐츠로 임팩트를 선사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늘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