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X권화운 화해하나? 달달한 분위기 포착

기사입력2021-08-28 10:1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화해 모드에 들어선 듯 보이는 방민아와 권화운의 달달한 순간을 포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가 오늘(28일) 밤 3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헤어진 연인 방민아와 권화운에게 찾아온 뜻밖의 달달한 시간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로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이다. 첫 방송 이후부터 지금까지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법한 연애와 이별에 대해 솔직하고 담담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이고, 커플 여행 이벤트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과 몰입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지난 방송에서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던 극 중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 분)이 화해 모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오랜 연애 끝에 이별을 하게 된 커플. 하지만 송이는 도겸의 일방적인 이별 선언을 받아들이지 못했고,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 여행을 통해 그의 마음을 돌리겠다는 나름의 목표를 세웠었다. 그러나 언제나 반전은 있는 법. 커플여행 가이드인 지강(안우연 분)이 송이에게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하기 시작했고, 도겸에게는 이별을 말할 수밖에 없었던 속사정이 있다는 것을 예감케 하면서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세 남녀의 삼각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2회 방송 엔딩에서는 헤어진 진짜 이유가 알고 싶다는 송이에게 도겸은 진짜 이유 대신 “좋은 사람 만나”라는 말로 대신했고, 이에 “정말 그래도 괜찮아? 후회하지 않을 자신 있어?”라고 묻는 송이의 상처 받은 표정이 비춰지면서 역대급 과몰입을 이끌어 냈던 바. 때문이 이번에 공개된 두 사람의 스틸은 이들의 관계에 또 다른 변화가 찾아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한다. 특히 침대에 누워 있는 송이에게 무심하게 우유를 건네는 도겸의 모습에서는 생각지도 못했던 달달함과 다정함이 엿보여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에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도겸을 바라보는 송이의 눈빛에는 여전히 남아있는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처럼 생각지도 못했던 송이와 도겸의 달달한 순간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이들의 삼각 로맨스가 어떤 전개를 맞게 될 것인지 3회 방송을 손꼽아 기다려지는 이유다. 이에 제작진은 “3회 방송으로 본격적으로 후반전에 돌입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는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커플들의 숨겨진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게 되면서 상상 이상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 커플에게 어떤 사건과 반전을 맞닥뜨리게 될 것인지 기대하셔도 좋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늘(28일) 밤 9시 50분에 3회가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