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방민아, "내가 온전해야 사랑하는 사람들 지킬 수 있더라" [화보]

기사입력2021-08-24 09:2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방민아가 패션 화보를 통해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24일 패션 매거진 '지큐(GQ)' 9월호를 장식한 방민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2021년 여름 MBC 스페셜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와 영화 '최선의 삶'으로 활약 중인 '지금의 방민아'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방민아는 배우이자 뮤지션으로 오랜 시간 가꿔온 자신만의 아티스틱한 매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방민아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면서도 섬세한 표정과 포즈 또한 놓치지 않으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믹스매치 콘셉트 아래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유분방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지켜보던 스태프들 모두 '역시 방민아'라는 감탄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 공연, 음악 등 영역에 한계를 두지 않는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변신을 거듭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는 방민아.

방민아 표 웰메이드 로맨스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와 10대 청춘의 불안하고 날카로운 내면을 그린 영화 '최선의 삶'의 주역으로서 극과 극의 장르와 캐릭터, 연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 동시 출사표를 던지며 대중들의 기대감과 반가움을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에 방민아는 인터뷰를 통해 “지금의 내 모습은 어떻게 담길지 궁금하다”라면서 “요즘에는 편한 게 좋다. 내가 불행하지 않은 방향으로 가게 되더라. 지금은 내가 억지로 만들어내는 모습만큼 불편한 게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놓았다.
이어 “내가 온전해야 주변 사람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살아간다”라는 다짐을 더했다.

한편,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영 중인 MBC 스페셜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와 오는 9월 1일 개봉을 앞둔 영화 '최선의 삶'으로 더없이 바쁜 8월을 보낸 방민아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지큐(GQ) 9월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지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