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생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최근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으로 돌아온 하성운이 타이틀곡 ‘Strawberry Gum’ 컴백 무대에 나섰다. 이 날 하성운의 무대에는 라비가 또 한번 피처링에 나서 ‘우정패딩즈’의 케미를 돋보여줬다.
이 날 하성운은 짧은 크롭 재킷의 쓰리피스 수트에 ‘완깐’ 헤어스타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베스트에 넥타이, 카라 클립까지 완벽하게 갖춰 입은 수트 스타일은 단정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완깐 헤어와 수트 스타일링은 ‘Strawberry Gum (Feat. Don Mills)’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다양한 의상 중에서도 무대에서 꼭 다시 보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졌던 스타일링이다. 팬들의 요청에 화답하듯 완성된 이 날의 무대는 어느 무대보다도 팬들에게는 의미가 깊었다.
무대 내내 카리스마 넘치는 완벽한 모습을 선보인 하성운은 라비와 함께한 장난스러운 엔딩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 이날 오전 하성운은 SNS에 자가검진키트를 사용한 뒤의 표정을 남겨 미소를 자아내기도 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을 빛냈다.
한편 ‘중독성갑 노래'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하성운의 ‘Strawberry Gum (Feat. Don Mills)’은 18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을 마지막으로 음악프로 활동을 마무리할 것으로 전해져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