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목요드라마

조정석, ‘겨울♥정원 키스’에 유연석 본체 소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목요드라마홈페이지 2021-07-29 22:54
조정석, ‘겨울♥정원 키스’에 유연석 본체 소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유연석이 키스신 본체 소환 의혹에 당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목)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에서는 ‘99즈’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의 명장면 코멘터리, 미공개 메이킹 영상 등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99즈는 ‘윈터가든’ 유연석과 신현빈의 로맨스에 대해 얘기 나누기 시작했다. 정경호는 겨울정원 커플의 서사에 감동했다고 한 후, “키스 너무 많이 하더라”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조정석은 “정말 둘이 좋으면 뽀뽀 계속하잖아. 약간 좀… 너의 실제 모습?”이라며 ‘연석몰이’를 시작했다.

유연석은 갑작스러운 본체 소환 토크에 당황했다. 김대명은 “연기 잘한다는 거야”라며 수습했다. 조정석도 모솔 캐릭터지만 더 현실적으로 연기해서 좋았다며 급히 결론을 냈다. 이어 99즈는 윈터가든 키스신 모음 영상을 함께 보기 시작했다. 유연석은 “기차가 지나갈 때 키스하려고 했는데 쉽지 않아서 따로 찍어 CG로 한 거야”라며 3화 ‘기찻길 키스신’ 비하인드를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1회 1키스 찬성”, “겨울정원 비주얼+연기+서사 모두 완벽”, “윈터가든 키스신은 항상 레전드지”, “찐친들끼리 드라마 보는 느낌ㅋㅋㅋ 리액션 너무 재밌다”, “99즈 케미 진짜 좋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