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유재석, 코로나 검사 결과 기다리며 자가격리 돌입 '방송가 초비상' [공식]

기사입력2021-07-23 16:5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국민 MC 유재석이 코로나 검사를 받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는 23일 오후 공식 입장을 통해 유재석이 코로나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 밝혔다. 안테나는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유재석을 비롯해 관련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라며 "이에 유재석은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오늘(23일)부터 자가격리에 돌입했으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상황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했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유재석의 예정돼 있던 스케줄 또한 조율 중이며, 향후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라며 많은 팬들의 걱정에 대응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애초 외부를 돌아다니며 길거리에서 만난 시민들과 유쾌한 토크와 퀴즈를 풀어가는 형식이었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해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형식으로 변경하여 1년 넘게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유재석의 검사 결과는 내일 오전중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유재석은 tvN '식스센스2', MBS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 등에 출연하고 있다.

아래는 유재석의 소속사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안테나 입니다.
오늘(23일) 유재석이 MC로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유재석을 비롯해 관련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오늘(23일)부터 자가격리에 돌입했으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했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유재석의 예정돼 있던 스케줄 또한 조율 중이며, 향후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 김경희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