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소셜iN] 천뚱 딸 채민, 구독자 사랑 독차지한 사진

이슈홈페이지 2021-06-24 15:15
[소셜iN] 천뚱 딸 채민, 구독자 사랑 독차지한 사진
코미디언 홍현희의 시매부이자, 유튜버 천뚱이 사랑스러운 딸 채민이를 공개해 구독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천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천뚱TV'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천뚱은 딸 채민이와 나란히 노트북을 만지고 있는 모습이다.

천뚱은 자신의 노트북으로 유튜브에 게재할 영상 편집을 하는 중이고, 채민은 그런 아빠를 따라 뽀로로 장난감 노트북을 펴고 앉은 모습이다. 천뚱은 이와 관련 "아빠 유튜브 업로드 따라한다고 옆에 오네요"라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채민이 갈수록 사랑스럽고 예뻐지네요 사랑 많이받고 쑥쑥 잘크렴", "아빠가 아낌없이 사랑해주니까 아빠를 잘 따르는 게 눈에 보여요~ 부럽고 넘 예쁜 부녀지간", "천뚱님이 그렇게 사랑하는 음식앞에서도 항상 딸래미 먼저 챙기시는 모습 보기좋아요", "예쁜 채민이와 천뚱님의 영상 볼때마다 미소가 가득" 등 열렬한 환호를 보내고 있다.

한편 천뚱은 홍현희와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은 인물이다. 엄청난 대식가로, 방송에서 '먹방'을 펼쳐 관심을 끌었다. 이후 시청자들은 그에게 유튜브 채널 개설을 요청했고, 최근 '천뚱TV'를 통해 팬덤을 형성 중이다.

약 3주 만에 천뚱은 5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끌어들였으며 대부분의 영상이 많게는 500만 조회수, 최소 100만 조회수를 돌파해 뛰어난 파급력을 입증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