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4부작)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당선작이라는 것만으로도 이미 그 완성도를 인정받은 대본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낼 감각적인 영상미가 완성할 리얼한 연애 소동담이 어떤 설렘을 전달하게 될 지 벌써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이 커플 여행을 함께 떠나는 멤버로 출격한다.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것. 먼저 이진혁과 남규희는 극 중에서 함께 ‘너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커플로 등장한다. 이진혁이 연기하는 송종호는 스트리트 댄서다. 미친 존재감을 내뿜는 훈훈한 비주얼을 지니고 있는 인물로 지금 이 순간의 감정과 본능에 충실한 타입이다. 그의 여자친구 노효정 역은 남규희가 맡았다. 썸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이후 종호와 실제로 연애를 하게 된 효정은 무용과 발레 전공. 때문에 ‘발레리나를 사랑한 비보이’ 커플로도 불리는 이들은 20대 초반 커플답게 격렬하게 싸우고 열렬하게 화해하는 솔직한 감정 표현이 매력이다.
이어 김영선과 김희창 역시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온 베테랑 배우인 김영선과 김희창은 극 중에서 각각 현경미, 강재남 역으로 분해 항상 서로를 배려하는 순박한 커플의 본보기를 선보인다. 가장 연장자인 커플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든든한 중심축으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인 것은 물론, 깊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극에 진정성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측은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 네 배우 모두 캐릭터와 100% 완벽하게 딱 맞아 떨어지는 퍼펙트한 캐스팅이다. 이 배우들의 활약이 드라마를 더욱 빈틈없이 꽉 채워줄 것”이라며 “제주도 여행을 함께 떠나게 되는 이들 커플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하반기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YG엔터테인먼트, 김영선 배우 인스타그램, 미스틱스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