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일 티빙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예고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 피오가 밝은 목소리로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티빙에서 만나요"라고 인사한다. 특히 안재현은 중앙에 서서 유쾌한 기운을 뽐내며 가장 크게 구호를 외치는 모습이다.
안재현의 '신서유기' 사단 재합류 소식은 지난 1일 1분 쿠키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YB 캠프 군단 조규현, 송민호, 피오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것.
시청자들은 작중 안재현의 별명인 '신미(新美)'를 외치며 열광하고 있다. "역시 신서유기는 7명" "안재현 너무너무 잘 왔어 진짜" "안재현 복귀한다니까 가슴이 벅차오른다. 돌아와서 고맙고 축하해요" "신미가 돌아왔어" "안재현 이제 다시 행복하게 볼 수 있겠다" "규현이랑 미노 피오 표정 보고 눈물 났어" 등의 댓글 반응이 지배적인 상황이다.




안재현은 '신서유기' 시즌2부터 멤버들과 호흡을 맞춰왔지만, 2019년 구혜선과의 이혼 소송 과정에서 하차한 바 있다. 반전의 허당기와 실없는 유머로 뛰어난 예능감을 뽐내며 캐릭터를 견고히해 '신서유기'의 한 축을 맡던 그가 개인사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하차했던 것. 안재현과 멤버들이 다시 만나 함께 방송하는 것은 대략 2년 만이다.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안재현이 함께하는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는 오는 7일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티빙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